본문 바로가기
정보통통/생활 꿀Tip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초간단하게 해결, 저렴하게 이용하는 꿀팁

by 히이토 2020. 12. 2.
반응형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초간단하게 해결, 저렴하게 이용하는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이들 이용하시는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를 초간단하게 해결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유튜브 프리미엄을 잘 이용하고 있는 사람 중 한 명인데요. 다양한 혜택과 기능이 너무 편리해서 좋더라고요 알고 보니 제가 비싸게 이용하고 있다는 걸 알고 저렴하게 이용하는 꿀팁을 들고 왔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부터 저렴하게 이용하는 꿀팁까지 끝까지 봐주세요.

먼저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해당되는 방법이니

같이 따라와 주세요. 저는 아이폰으로 해지해 볼게요. 빨간 박스로 보기 쉽게 표시해 두었으니 잘 확인해 주세요.

먼저 앱 스토어에 들어가주세요.

앱 스토어 메인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계정 프로필을 눌러주세요.

다음 화면에서 구독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구독(결제) 중인 항목이 뜨는데요.

유튜브 프리미엄을 눌러주세요.

그다음으로 이 화면이 뜨는데요.

결제 금액 및 언제까지 이용하는 날짜까지 상세하게 나오네요.

하단에 구독 취소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구독 날짜와 한 번 더 확인하는 메시지가 뜨는데요.

확인을 눌러주시면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방법 끝이에요.

정말 간단하죠?

저는 유튜브 앱으로 엄청 찾았는데 해지는 앱 스토어에서 하는 거였네요.

여러분도 저와 함께 초간단하게 해결하셨길 바랍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저렴하게 이용하는 꿀팁>

다음은 유튜브 프리미엄을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참고 아이폰으로 하시면 안 됩니다. 안드로이드 or PC로 해주세요.)

먼저 유튜브 메인화면에서 로그인해 주세요.

상단 우측에 계정(빨간 원) 프로필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탭이 나오는데요.

구매 항목 및 멤버십을 눌러주세요.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무료체험 1개월이 뜨는데요.

무료체험하시면 한 달 뒤에 자동으로 결제가 됩니다.

좌측에 자세히 알아보기 눌러주세요.

무료체험하기를 눌러주시면 된답니다.


아이폰으로 결제할 경우 11,500원인데 PC나 안드로이드로 결제하면 9,500원이라는 사실 아셨나요?

저는 좀 어이가 없더라고요.

환율 때문에 그런 거 같은데 그동안 약 1년 정도 이용해가는데 이제가 알았다니..

여러분은 꼭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인도 우회는 심지어 5,000원도 안 하는 금액이던데 왜 우리나라는 비싼 걸까요?

인도 우회는 귀찮아서 시도해보진 않았지만 다음번에 시도해서 포스팅해볼까 봐요.

(유튜브 프리미엄 재가입 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캡처 사진을 확인해 주세요.)

혹시 예전에 이용하시다가 다시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요렇게 뜰 텐데요.

멤버십 관리를 눌러서 탭이 나오면 2번 갱신을 눌러주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 누르시면 다시 재가입이 되고요.

9,500원으로 결제된답니다.


참 쉽죠? 같은 가입인데 가격이 다르다는 거에 놀랍고 어이없었지만

이제라도 알았다니 다행입니다.

여러분들도 아이폰으로 가입해서 비싸게 이용하시지 마시고요.

큰 금액 차이는 아니지만 이왕이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