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eauty

로라메르시에 미네랄 피니싱 파우더 사용 후기 :: 면세점 쇼핑리스트, 지성 파우더 추천

by 히이토 2019. 9.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이토 입니다:)

오늘은 로라메르시에 미네랄 피니싱 파우더 공병 후기를 남겨볼게요.

모공 파우더로도 유명하고 지성분들이라면 다 아실 거 같은데요.

저도 모공이 있는 지성 피부여서 관심을 가지다가 구매해서 사용해봤답니다.

로라메르시에 미네랄 피니싱 파우더

가격 : 49,000원

용량 : 12g

피부 타입별로 루스 파우더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

저는 지성이기 때문에 로라메르시에 미네랄 피니싱 파우더로 사용했어요.

모공 커버와 유분 컨트롤을 해주는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가격은 엄청 사악하죠. 용량도 작고요.

그래서 면세점 쇼핑 리스트로 추천드려요.

정말 괜찮은 제품인데 루스 파우더 덕후로써 너무 부담이에요.

제품력은 정말 뛰어난듯해요.

굉장히 입자가 곱기 때문에 모공도 잘 커버해주고요.

밀착력이 높아서 화장 지속력도 높여주더라고요.

그래서 만족하면서 사용했지만 재구매는 하지 않았어요.

나중에 여행을 가게 되면 그때 면세 찬스를 쓰지 않을까 싶네요.

구매하고도 너무 좋아서 특별한 날에만 톡톡해주었고요.

저는 퍼프보다는 브러시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