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eauty

보타닉힐보 더마 샷 비타민 포어세럼 공병 후기 [내돈내산]

by 히이토 2019. 9.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이토 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해본 보타닉힐보 더마 샷 비타민 포어 세럼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올리브영에서 구경하다가 괜찮아 보이길래 구매했는데요.

테스터 해보고 미백이라는 말에 구매해서 다 사용해본 솔직한 후기를 남겨볼게요.

가격: 19,200원

용량 : 40ml

효능 : 결정돈, 미백, 모공수축, 주름개선 등이 있네요.

제가 좋게 본건

모공 관리, 미백효과가 있고 테스터 해봤는데

유분기가 많지 않아서 구매했었어요.

입구는 펌핑 용기고요.

케이스에 비해 용량은 작은 편.

그래서 금방 쓰더라고요.

총평 : 미백 효과는 특별히 느끼지 못했어요. 그냥 유분 밸런스를 조절해 주니 톤이 밝아졌다.라고는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원래 유분이 나오면 피부 톤이 탁해지니까요. 제형 자체가 프라이머 느낌의 뽀송하고 파우더리한 제형이라 건성보다는

지성한테 맞는 제품이고 그런 제형이라 그런지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느낌은 있어요.

근데 화장 전 사용하기엔 약간 밀리는 느낌이 있습니다. 제형 때문인 것 같긴 해요. 결론을 말씀 드리자면

가격대비 좋은건 모르겠고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제품력에 비해 가격이 비싸요. 그냥 케이스에 공을 많이 드려서 비싼 것 같은 느낌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그럼 여기까지 보타닉힐보 더마 샷 비타민 포어 세럼 솔직 후기였습니다.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