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나우푸드 마카 2달반 복용후기::복용법 및 효능(내돈내산)

by 히이토 2019.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이토입니다:)

오늘은 나우 푸드 마카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2달 반 먹으면서 후기랑 복용법 및 효능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게요.

나우푸드 마카 구매처

저는 쿠팡 로켓 배송으로 10,830원에 구매했습니다. 가족들이랑 같이 복용하려고 2통을 주문했었고요.

배송비랑 해서 총 26,660원에 구매했습니다. 정말 내돈내산 후기!

복용을 시작한 건 6/20 도착한 날부터 먹었고요. 지금까지 하루에 1알씩 복용 중입니다.

나우푸드 마카 

1알에 750mg의 마카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하루 2캡슐 먹으라고 되어있습니다. 마카 150mg가 하루 권장량인 거죠.

외관에 보시다시피

-Healthy Sexual Activity 건강한 성생활

-Supports Fertility 생식기 작용의 도움

-Raw, Gelatinized 젤라틴막이 가공되지 않음

이라고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나우푸드 마카 1캡슐당 함유하고 있는 성분이 표시되어있습니다.

당겨서 뜯으시면 오픈되는 병이에요.

한 번 더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방부제가 들어있지만 저는 반만 뜯어서 복용 중이에요.

이렇게 마카 가루들이 다 보이는 투명 캡슐에 되어있고 생각보다 캡슐이 커요.

알약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은 힘들 수도 있겠습니다.

오픈하면 미숫가루향? 엄청 고소한 냄새가 나요. 역할 줄 알았는데 그렇진 않았습니다. 그래서 2달 반 동안 잘 복용 중이네요.

나우푸드 마카 복용법

하루 1~2캡슐 복용, 1회 1캡슐씩 복용하면 됩니다.

제가 듣기로 부작용이 탈모라고 하길래 무서워서 저는 1캡슐씩만 먹어요.

나우푸드 마카 직구 후기

쿠팡 로켓 배송으로 구매하였고요. 가격도 영양제 90캡슐치고 정말 부담 없었고

해외배송이라 배송비는 비싸요 5,000원 그래도 만족해요. 배송도 3일 만에 왔고 이 정도면 완벽!

나우푸드 마카 2달 반 복용한 솔직한 후기

일단 쿠팡 리뷰에 어마어마한 후기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성욕이 확실히 늘었고 피로 개선이 되었다.

가슴이 커졌다. 정자가 활발해져서 임신이 되었다. 분비물이 늘었다 등.. 

이건 뭐 다 개인적인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일단 남성분들한테 월등히 좋다고 하고 남성분들이 더 복용을 많이 하시는듯했습니다.

운동하시는 분들은 필수로 마카를 섭취하신다고 하네요. 근육을 붙게 하는데 도움을 주고 근육통이나 몸을 개운하게 하는듯합니다.


저는 여자이고 친구가 생리주기 맞추는데 좋다고 해서 먹게 되었고 주기 맞추는 거랑 생리전 증후군에 효과가 있는 거 같아요.

염증 증세가 잦았는데 이걸 먹고 나서 서서히 증세가 사라져서 요즘은 잠잠합니다.

런 부분이 확실히 점점 갈수록 효과가 느껴져서 저는 반년 정도는 더 복용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운동을 하거나 무리했을 때 근육통이 확실히 줄었어요. 원래는 운동 안 해도 근육통이 잦은 체질이에요. 

솔직히 건강기능식품 자체가 약은 아니라 치료 목적으로는 부적합하고요. 약한 부분을 건강하게 해주는 정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갱년기 있는 여성에게도 정말 좋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그래서 결론은 가격, 배송, 효과 모든 면에서 만족합니다.

반년 정도 복용하면 더 효과가 있을지는 앞으로 더 먹어보고 후기를 올릴게요.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