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연안식당 메뉴추천 ::꽃게살비빔밥, 물회, 한치비빔밥 먹었어요.

by 히이토 2019. 9.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이토 입니다:)

오늘은 낮에 다녀왔던 연안식당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어딜 가나 연안식당 많이 보이더라고요. 저희 동네에도 새로 생겨서 가야지 하다가

드디어 오늘 외식하고 왔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다양해요.

저희는 꽃게살비빔밥, 물회, 한치 비빔밥 이렇게 시켰습니다.

기본 반찬들도 나오고 하나씩 나오네요.

동생이 물회를 너무 먹고 싶어 해서 물회 특으로 시켰어요.

특은 전복이랑 해산물을 더 넣어주시는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짜란.

연안식당 꽃게살 비빔밥, 물회 특, 한치 비빔밥 나왔어요.

이건 물회 특입니다.

전복, 생선회, 한치, 꼬막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계속 먹어도 먹어도 양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매실을 넣으셨는지 달달하면서 향이 좋았어요.

물회 건져먹고 면이랑 밥이랑 넣어먹으라고 주셨습니다.

저는 물회에 밥 말아먹는 거 처음 알았어요.

그래서 약간 충격적이었습니다. ㅎㅎ

면 넣어 먹으니 맛있었으나 저는 물회는 그저 그랬고 전에 먹었던 다른 가게가 입맛에 

더 맞았고 엄마는 맛있었다고 하네요. 그렇다고 맛없는건 아님.

이건 한치 비빔밥

새콤달콤하고 매워요.

맛있긴 한데 그냥 먹을만했어요.

그리고 꽃게살비빔밥

와 이거 정말 맛있었어요.

이거 먹으러 또 갈듯싶습니다.

양념이랑 꽃게살이 엄청 많고 부드럽고 매콤하고 맛있었어요.

김을 주시는데 구운 김에 싸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이건 연안식당 베스트 메뉴로 추천드립니다.

이건 꼭 드세요.

다 빨강 빨강 하네요.

전체적으로 매웠어요.

꽃게살 비빔밥 강추

연안식당 추천 메뉴!

여기까지 연안식당 메뉴 추천이었습니다.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맛있는 식사하세요.


그럼 안녕.



반응형